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라디오스타 영화배우 김재화 동생 김혜화 미모 화제! 김재화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by 정보팩토리_ 2015. 11. 5.
반응형
SMALL

■ 라디오스타 영화배우 김재화 동생 김혜화 미모 화제! 김재화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4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김법래, 차순배, 최병모, 김재화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이날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관록의 뉴페이스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김재화는 1980년생으로 영화 코리아에 배두나와 연기호흡을 맞춘 경력이 있는데요.

지난 2012년 5월 29일 김재화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코리아' 출연 후기를 전한 바 있습니다.


당시 김재화는 영화 '코리아' 출연에 대해 "많은 분들이 탁구공 밟는 장면에 대해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그게 제 첫 촬영 장면이었어요"라며 말했습니다.
이어 "굉장히 긴장하고 감독님과 이야기도 많이 했죠.

촬영이 끝나고 두나 언니랑 밥을 먹게 됐는데 언니가 칭찬을 많이 해줬어요.

'어쩜 표정 근육이 그렇게 미세하게 움직이냐'면서요"라며 "그때부터 자신감이 생겼던 것 같아요"라고 고백했습니다.

 

아, 배두나가 언니구나.. :)

 

 

(사진 - 라디오스타 김혜화 라스 김재화)

 

라디오스타 김재화의 집안 스펙이 역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김재화는 예술가 집안의 딸로 친동생은 배우 김혜화입니다.

김재화는 "우리 부모님들이 모두 시인 등 모두 예술인들"이라며 "동생은 김혜화"라고 설명했는데요.

 

 

(사진 - 구글이미지 김혜화)

 

 

실제 김재화의 동생 김혜화는 뛰어난 미모로 알려진 배우입니다.

김재화의 여동생 김혜화는 영화 ‘광해-왕이 된 남자’에서 매화틀 상궁으로 출연한 것이 뒤늦게 조명 받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이밖에 김재화 동생 배우 김혜화는 영화 러브픽션, 광해, 사랑이이긴다, 상의원, 소녀괴담, 투혼, 해운대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김재화, 김혜화 자매는 워쇼스키 감독의 배우나 주연 미국드라마 미드 센스8에 동반 출연했습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김혜화의 미모에 감탄을 하면서

김재화는 "여동생 김혜화와 미국드라마 센스8에 출연했다"라고 밝히자 김구라는 김혜화의 미모를 보고 깜짝 놀라며 "정말미인이다"라고 말했는데요.
김재화는 "동생 김혜화도 배우다" 라며 "둘이 같이 촬영을 했다(미국드라마 센스8)" 라고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재화는 "동생(김혜화)하고 셋이 살고 있는데, 배우지만 변변한 돈 벌이가 없었다" 면서

"아빠가 전화와서 너희 같은 아이들을 '건달' 이라고 한다고 했다.

멀쩡히 학교 나와서 돈벌이를 못하고 월세를 받아쓰니까 그런 말을 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 디데이 김재화 시스터)

 

 

라디오스타 김재화는 최근 jtbc 금토 드라마 디데이 에서 일명 '시스터' 라는 이름으로 간호조무사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김재화는 롤모델이 유해진 선배님이라고 밝히면서

김재화는 "유해진 선배님이 감초 역으로 시작해 점점 인정받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신 것처럼

저 또한 조금씨기 연기를 인정받고 싶다"라며 "어떤 역이든 잘표현 할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이날 방송에서 MC 규현은 김재화에게 “영화 ‘코리아’에서 중국인 선수로 주목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진짜 중국 사람인 줄 알았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윤종신역시 “약간 8·90년대 중국 선수 느낌”이라고 동조했습니다.

 

 

 

 

규현은 김재화에게 “집안이 중국 쪽 혈통이냐”고 물었고,

이에 김재화는 “중국으로 여행 갔을 때 돈 담당이라 전대를 찬 적이 있었다.

중국 분들이 탑승을 한 다음 나에게 표를 내시더라”며 “그때 알았다. 통하는구나”라고 일화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김재화는 영화 ‘코리아’의 대사를 재현했고, 그걸 본 MC들은 “진짜 중국인 같다”며 폭소했습니다.
 

이날 라디오스타 김재화는 숨겨진 예능의 끼도 유감없이 발휘했는데요.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김재화는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아기가 잠들기 전에 이야기를 들여주면서 동물 흉내를 낸다" 며 직접 동물 흉내를 낸 것인데요.

김재화는 개, 고양이, 닭등 여러 동물흉내를 내면서 코끼리 흉내를 내던 중 큰소리를 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김재화의 동물 흉내에 김구라는 "아기가 그래서 자겠느냐"라고 말했고 규현은 "졸고 있는 아이한테 해줘야 할것 같다" 라고 말해 웃을 자아냈습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남편)

 

 

또한 김재화는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는데요.

 

김재화가 과거 욕설 고백으로 남편과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김재화 라스 김재화)

 

 

김재화는 남편에게 ”나랑 안 사귀면 진짜 후회할거야”이날 김재화는 "대학시절 선후배와 29개국을 일주하며 거리공연으로 여비를 벌었다.

그 멤버에 남편이 있었다" 며 남편과의 인연에 대해 공개하며이어 "(남편에게) 로마에서 두 번이나 기습 뽀뽀를 거절당했다.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더라"며 "근데 8개월 동안 함께 여행했는데 사람이 너무 진국이더라. 한 번 더 대시를 해야겠다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김재화는 한국에 돌아와서도 몇 번을 고백했지만 끝내 거절을 당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김재화는 포기하지 않고  "술 먹는 자리에서 모두 취했을 때 '나랑 안 사귀면 죽을 줄 알아. 엄청 후회할 거야'라고 욕했던 적이 있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그 얘길 자고 있던 남편이 들었더라. 그 다음 날 남편이 만나보자고 했다"고 독특한 연애의 시작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김재화씨가 주목받고 있는 시점에서 김재화는 저체온증이 올 정도로 떨리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참바다 유해진씨를 롤모델로 삼으신 만큼 배우 김재화의 톡톡 튀고 개성있는 멋진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의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습니다)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