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JTBC 타인의 취향 유병재, 스테파니 리, 갓세븐 잭슨, 유세윤 그들의 일상이 궁금하다.

by 정보팩토리_ 2015. 11. 12.
반응형
SMALL

■ JTBC 타인의 취향 유병재, 스테파니 리, 갓세븐 잭슨, 유세윤 그들의 일상이 궁금하다.

 

 

JTBC 예능프로그램 '현생인류보고서-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은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하며 그들만의 독특한 취향을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유병재 작가, 장진 감독, 배우 스테파니리, 개그맨 유세윤, 아이돌그룹 갓세븐의 잭슨이 출연하는 새 JTBC 예능프로입니다.

네이버 V앱으로 동시 생중계되어 보게되었는데, 다양한 스타들의 일상이 흥미로웠습니다.

 

타인의 취향 유병재는 걔가사는 그집 이라는 타이틀로 유병재의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유병재는 YG로 둥지를 틀게 되면서 양현석이 숙소를 마련해준 것이 화제가 되었었죠.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 유병재 침대 옆에 YG의 수장 양현석 사진이 있어 웃음을 주었습니다.

유병재가 개그의 소재로 많이 삼는 규선이형 (유규선)과 함께 살도록 YG 양현석이 집을 마련해 주었다는게 역시 YG라는 반응이었습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 유병재와 유규선은 부부같은 케미를 선보였는데요.

유규선이 살림과 식사준비를 하는 주부와 같은 모습을 타인의 취향 유병재는 TV를 보다가
뒷정리를 돕지않는 자신에게 삐친 유규선에게 노래를 불러주며 달래는 남편과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타인의 취향 유병재와 유규선은 저녁메뉴를 고르는 모습에서
유병재가 주도권을 잡고 있는 모습과 둘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 스테파니 리는 최근 2015 마마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나선바 있으며

스테파니 리 광고 뉴트로지나 모델로 알려져 있었죠.


스테파니 리는 타인의 취향에서 몸매관리의 비결로

날이 좋으면 밖에 나가는게 좋다며 무결점 몸매를 뽐내며 조깅을 하고
오랜 해외생활로 한국어가 조금 서툴기는 하지만 순대국, 개불, 선지해장국을 너무 좋아한다며 한국인 입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스테파니 리는 모델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만큼 아침부터 부대찌개, 계란후라이등 남다른 먹성을 보여주었는데요.
구제 시장에서 무스탕코트를 5만원에 득템하고 엄마와 함께 시장표 김밥과 순대를 간식으로 먹는 모습은 화려할 것만 같은 모델의 모습이 아닌
23살 털털한 모습이었습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멤버 잭슨도 출연을 하였는데요.
잭슨은 박진영에게 전수받은 오르게닉 - 오가닉 생활을 보여주었습니다.

오가닉 녹차부터 오가닉 치약등 오가닉 생활을 하며 피부도 많이 좋아졌다며 잭슨의 취향을 밝힌것 인데요.


외로움이 많은 잭슨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슈퍼주니어 조미, 박진영에게 까지 전화를 걸며 외로움을 달랬습니다.

또한 상남자 이미지와 다르게 벌레를 무서워하는 모습으로 귀여움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재연드라마를 보면서 어머니를 때리는 아들을 실제로 만나면 가만두지 않겠다며 순수한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갓세븐 잭슨의 매력이 원래 상남자 같으면서도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인데,

JTBC 타인의 취향에서 갓세븐 잭슨의 일상을 많이 공개해 주기를 바라는 갓세븐 팬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다음 타인의 취향에는 유세윤과 뮤지가 UV컴백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타인의 취향 유세윤과 뮤지가 새로운 곡 가사를 쓰면서 19금 가사를 주고 받는 등

유세윤과 뮤지 UV의 즐거운 곡 작업방식이 웃음을 주었습니다.


유세윤은 2년 가까이 UV의 컴백이 미뤄진 이유를 간접적으로 말하기도 했는데요.
타인의 취향 유세윤과 뮤지는 "UV는 연기를 하는 팀이다. 음악을 연기하는 팀이다" 라며
"그게 싫어서 그런다. 얼마나 웃기려고 그럴까"라며 웃기려고 하는것 보다 재밌으려고 한다는 음악 신념을 밝힌것인데요.


박진영, 윤도현, 정재형, 유희열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했던 UV는
타인의 취향에서 드렁큰타이거로 활동했던 힙합레전드 타이거JK와 천재래퍼 비지와 함께 신곡을 녹음하며 UV 컴백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습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다음주 JTBC 타인의 취향에서는 장진감독이 배우 임원희와 함께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이 예고로 나와
장진감독과 배우 임원희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네이버 V앱을 보다보니 댓글에 중국어들이 많이 보이던데, 갓세븐 잭슨의 출연 때문인것 같더군요.
갓세븐 잭슨은 타인의 취향 이전부터 예능에서 다양한 끼를 많이 보여주었던 멤버였죠.
타인의 취향에서 잭슨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네이버 V앱 (뿌앱 이라고도 많이 불리는) 에서 동시방송 된다는 것이 신선하면서
여러 스타들의 일상을 본다는 오묘한 심리가 겹쳐져 흥미로운 방송이었습니다.

 

사실 타인의 취향 유병재를 많이 기대했었는데 (YG로 가고나서 더) 기대했던 것 보다는 심심한 느낌이었습니다.
유병재의 독특한 발상이나 재미난 입담을 기대했었는데, 기대가 컸던걸까요?
하지만 타인의 취향 1회만 본것이니 섣불리 판단하면 안되겠죠?
타인의 취향 유병재 다음주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사진 - JTBC 타인의 취향)

 

평소 개취존중(개인취향존중)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나와 다른거지 틀린건 아니라는 것.


JTBC 타인의 취향은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자는 (물론 그안에 코믹요소가 있지만) 취지가 긍정적으로 와 닿았습니다.
그리고 자막 센스가 좋더군요. (소위 약빨았다는 느낌)

 

JTBC 타인의 취향에서 UV 유세윤 뮤지가 서로 즐겁게 음악작업을 하는 부분이 빵빵 터졌었습니다.
유세윤이 21살때 뮤지를 만났고 그 후 음악취향이 비슷하여 잘 맞는다고 하는데 둘의 우정과 유세윤 뮤지의 개그코드, 즐거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JTBC 타인의 취향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며 네이버 V앱으로도 동시방송되니 V앱 다운로드 받으시고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V앱이 YG IKON (아이콘), 방탄소년단, 신화 김동완, 오랜만에 힘든일을 이겨내고 컴백하는 B.A.P등 인기 아이돌들과 팬들이 생중계로 소통할 수 있는 앱인데
JTBC 예능까지 동시방송 할줄이야. 네이버의 새로운 시도는 어디까지 발전할 것인가 싶습니다.)

 

다른 사람의 삶에 관심이 많은 요즘 JTBC 타인의 취향은 그러한 사람들의 심리를 잘 건드린 프로그램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주도 JTBC 타인의 취향 기대해 보겠습니다:)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의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